생생정보 추천! 부산 수앙의 건강한 수제 화과자

이슈

생생정보 추천! 부산 수앙의 건강한 수제 화과자

마시맬로우 2023. 5. 4. 00:42
반응형

화과자는 한국의 전통 과자로, 찹쌀가루와 팥을 주재료로 하여 만든 떡과자입니다. 화과자는 다양한 모양과 색상으로 장식되어 있어 눈으로도 즐길 수 있는 과자입니다. 화과자는 주로 명절이나 특별한 날에 선물하거나 간식으로 먹습니다.

부산에는 25년의 경력을 가진 화과자 명인이 운영하는 수앙이라는 빵집이 있습니다. 수앙은 수제 화과자카페로, 화과자뿐만 아니라 양갱, 도라야끼, 딸기찹쌀떡, 시오빵 등 다양한 수제 과자를 판매합니다. 수앙은 국내산 찹쌀을 사용하고 화학첨가물을 넣지 않아 건강한 과자를 만든다고 합니다.

수앙의 시그니처 메뉴는 화과자 찹쌀떡입니다. 화과자 찹쌀떡은 찹쌀가루로 만든 쫄깃한 떡에 팥소를 넣고 앙금으로 장식한 과자입니다. 앙금은 자연에서 얻은 색소로 만들어져 인공색소가 들어가지 않습니다. 화과자 찹쌀떡은 초코만쥬, 밤만쥬, 말차파운드 등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앙은 1층에서 화과자와 빵을 판매하고 2층에서는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팥빙수도 유명합니다. 수앙은 택배 주문도 가능하며 인스타그램에서도 소식을 전합니다. 수앙의 위치는 부산광역시 금정구 금강로 391번 길 14 1층이며, 예약 문의 연락처는 050-71428-1288입니다. 영업시간은 월~금 9:00~20:00, 토 9:00~19:00이며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정성으로 만든 수제 과자를 맛보고 싶다면 부산 수앙을 방문해 보세요. 달콤하고 쫄깃한 화과자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