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3 박지현, 꽃다발로 가린 신랑과 결혼식 앞두고 웨딩 화보 공개

이슈

하트시그널3 박지현, 꽃다발로 가린 신랑과 결혼식 앞두고 웨딩 화보 공개

마시맬로우 2023. 3. 25. 09:47
반응형

박지현은 채널A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에 출연했던 비연예인 출연자로, 의학전문대학원을 준비하고 있으며 의대 인턴으로 활동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방송 이후에는 유튜버로도 활동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런 그가 2023년 3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는 25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깜짝 발표했다. 그는 웨딩 화보와 함께 "늘 내 곁을 지켜주며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이번 주 토요일 결혼을 하게 됐다"며 "저에 대한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여러분들께 너무나 감사한 마음에 먼저 이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는 글을 남겼다.
그는 또 "앞으로 제 반려자가 될 분과 언제나 서로를 배려하며 행복하게 살아가겠다"고 약속했다. 결혼 소식과 함께 공개한 웨딩 화보에서 박지현은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를 뽐냈다.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박지현의 예비 남편은 연상의 비연예인 사업가라고 밝혀졌다. 그의 얼굴은 꽃다발로 가려져 있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박지현 소속사 측은 "남편은 비연예인이라 자세한 프로필은 공개하지 않겠다"며 "결혼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가족과 친한 지인들만 초대해 소규모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박지현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축하 메시지가 쏟아졌다. 과거 박지현과 함께 '하트시그널3’에 출연했던 이가흔, 정의동도 그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한 상황이었다. 또한 방송 출연 후 SNS와 유튜브 등으로 꾸준히 일상을 공유하며 소통해온 박지현인 만큼 많은 팬들의 축하 댓글도 이어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