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현과 이도현의 열애

이슈

임지현과 이도현의 열애

마시맬로우 2023. 4. 1. 23:13
반응형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는 악연이었지만 현실에서는 연인이 된 배우 임지현과 이도현의 열애가 화제다. 두 사람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지난해부터 촬영하며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

임지현은 '더 글로리'에서 학창 시절 문동은 (송혜교 분)을 괴롭힌 박연진 역을 맡아 악역으로 변신했다. 박연진은 문동은에게 폭력과 괴롭힘을 가하고, 그녀의 삶을 파괴하는 인물이다. 임지현은 박연진의 비열하고 잔인한 모습을 생생하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혐오와 분노를 자아냈다. 그러나 임지현은 드라마와 달리 성격이 밝고 상냥하며, 촬영장에서는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다고 한다.

이도현은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이 박연진에게 복수하는 과정을 돕는 성형외과 의사 주여정 역을 맡았다. 주여정은 문동은에게 짝사랑하는 마음을 감추며 그녀를 위해 희생하는 인물이다. 이도현은 주여정의 따뜻하고 성실한 모습을 잘 표현해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을 받았다. 이도현은 드라마와 달리 유쾌하고 장난스
받은 메시지. 네, 임지현과 이도현의 열애 소식을 들었습니다. 두 사람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지난해부터 촬영하며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임지현은 '더 글로리'에서 학폭 가해자 박연진 역을 맡으며 화제에 올랐고, 이도현은 학교폭력 피해자 문동은 (송혜교 분)을 돕는 성형외과 의사 주여정으로 출연해 임지현과 호흡을 맞췄습니다 . 임지현은 1990년생, 이도현은 1995년생으로 5세 차이가 납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습니다 . 다음은 임지현과 이도현의 열애 글 1000자입니다. ``` 임지현과 이도현의 열애 드라마 '더 글로리'에서는 악연이었지만 현실에서는 연인이 된 배우 임지현과 이도현의 열애가 화제다. 두 사람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글로리'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고, 지난해부터 촬영하며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했다. 임지현은 '더 글로리'에서 학창 시절 문동은 (송혜교 분)을 괴롭힌 박연진 역을 맡아 악역으로 변신했다. 박연진은 문동은에게 폭력과 괴롭힘을 가하고, 그녀의 삶을 파괴하는 인물이다. 임지현은 박연진의 비열하고 잔인한 모습을 생생하게 연기해 시청자들의 혐오와 분노를 자아냈다. 그러나 임지현은 드라마와 달리 성격이 밝고 상냥하며, 촬영장에서는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다고 한다. 이도현은 '더 글로리'에서 문동은이 박연진에게 복수하는 과정을 돕는 성형외과 의사 주여정 역을 맡았다. 주여정은 문동은에게 짝사랑하는 마음을 감추며 그녀를 위해 희생하는 인물이다. 이도현은 주여정의 따뜻하고 성실한 모습을 잘 표현해 시청자들의 공감과 응원을 받았다. 이도현은 드라마와 달리 유쾌하고 장난스러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많이 공유했다고 한다.

임지현과 이도현은 '더 글로리'에서는 대립하는 악연이었으나 현실에서는 인연이 됐다. 두 사람은 드라마 촬영을 통해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서로에게 호감을 갖게 됐다. 임지현은 1990년생, 이도현은 1995년생으로 5세 차이가 난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밝혔다.

임지현과 이도현의 열애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의 반응은 다양했다. 일부 팬들은 두 사람의 연애를 축복하며 "드라마에서는 악연이었지만 현실에서는 인연이 되어 다행이다", "두 사람 다 연기력도 좋고 외모도 좋고 잘 어울린다", "두 사람의 행복을 응원한다"라는 긍정적인 의견을 남겼다. 다른 일부 팬들은 두 사람의 연애를 비난하며 "드라마에서는 문동은을 괴롭힌 박연진과 주여정이 어떻게 연인이 될 수 있나", "두 사람의 연애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깨뜨린다", "두 사람의 연애는 만우절 장난이 아니면 좋겠다"라는 부정적인 의견을 남겼다.

임지현과 이도현은 현재 각자의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임지현은 영화 '종이의 집: 공동경제구역 파트2'와 드라마 '장미맨션'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도현은 JTBC 드라마 '나쁜엄마'에 출연하며 올해 안으로 입대를 앞두고 있다. 두 사람의 앞날에 대해 팬들은 기대와 걱정을 동시에 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