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시아 전기: 넥슨의 새로운 MMORPG에 빠져버렸다!'

이슈

프라시아 전기: 넥슨의 새로운 MMORPG에 빠져버렸다!'

마시맬로우 2023. 3. 30. 08:29
반응형

프라시아 전기는 넥슨이 제작한 심리스 월드 MMORPG라고 합니다. 게임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4가지 직업: 각각의 직업은 3가지 스탠스를 가지고 있으며 스킬을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습니다. 직업은 강철의 방패인 수호자, 원거리 공격의 전문가인 사수, 원소의 힘을 다루는 주문각인사, 그리고 빠른 이동과 치명적인 공격을 하는 암살자입니다.
거점전: 월드별로 21개의 거점이 존재하며 거점을 점령하면 세금 수입과 특별한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거점전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며 다른 결사와 협력하거나 경쟁할 수 있습니다.
어시스트 모드: 게임을 플레이하지 않을 때도 자동으로 전투를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하루에 10시간 제한이 있으며 매일 5시에 초기화됩니다. 어시스트 모드를 사용하면 경험치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 후원: 유명인을 후원해 코드를 입력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혜택은 게임 내 아이템이나 캐시 등이 될 수 있습니다.
프라시아 전기는 상반기 출시 예정이며 현재 사전 예약 중입니다. 사전 예약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놓치지 마세요. 프라시아 전기는 우리가 만드는 한 편의 대서사시라고 자신합니다. 여러분도 프라시아 전기의 세계에 함께 참여해 보세요.

반응형